한손에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우리가 볼상품 가정의료용품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할인금액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세일전가격 19% 9,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7,250원 굿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상품구매


별생각없이쓸생각.손에도.물건에도.스프레이형이라좋음. | 휴대 소독용으로 샀어요. 70프로짜리 휴대용 소독젤 찾았는데 품절로 잘 안보여서 어차피 핸드크림 따로 바르고 있기도 하고 평소 개인용품 소독 및 외출시 손소독 할때 쓰려고 그냥 소독용 에탄올 구매~ 스프레이형이라 쓰기 편할듯요. 뚜껑있는 소독젤 사용중이었는데 소독젤 손에 덜고 뚜껑닫을때마다 뚜껑닫는 시간에 손바닥에 있던 소독젤이 흘러내려서 불편했거든요.


한손에 잡히는 사이즈가 마음에 듬 | 작아서 가지고다니기 너무 좋아서 한손에 꼭잡힘
원래 이거보다 용량이 더 크고 좀 저렴한게잇엇는데 작은사이즈가 가방에 넣기 편해서 이걸로 선택함!
분사력은 아주 부드럽고 넓직하게 잘퍼짐!
요즘 우한 그거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실거라고 생각이 듬 ㅠ 저도 이거 구매하니까 바로 품절로 뜨더라고요
오바처럼 보여도 잘 해서 나쁠건 없으니 수시로 뿌리고 집에잇는것들이나 휴대폰 대중교통 이용시 뿌리고 있어요 다들 조심조심..!!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2개좋아요 사이즈도 들고다니기 좋고 분사력도 좋습니다. 상처에 직접 뿌려도 분사 방울이 미세해서 그런지 전혀 아프지 않아요.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2개좀 비싼 것 같지만 코로나 때문에 약국에서도 못구했는데 살 수 있어 다행입니다.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에 너무 좋아요!
금방 떨어진다는 게 아쉽습니다.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2개가격 괜찮고 휴대하기 좋아요.. 저는 들고 다니며 손은 되도록 씻기는 편이고 씻기 힘들면 물티슈로 닦이고 소독제는 손이 닿는 카트손잡이, 엘베 버튼, 화장실 변기 및 물내리는 버튼, 휴대폰 등 손이 닿는 곳에 뿌리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소독제를 손에 자주 뿌리면 손이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거 같아서요..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상품구매


The post 한손에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한손에 일양약품 메디케어 소독용 에탄올 스프레이형 50ml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